서울

매일 기도

.

홈으로
[매일기도] 6월 13일. 우리의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2023.06.12

당신의 소중한 헌신이 영상선교의 밑거름이 됩니다!
영상선교사로 극동방송의 동역자가 되어 주세요!
🙏극동방송 영상선교 후원👇
https://mission.febc.net (링크 클릭)👍

=====================================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주님의 거룩하신 이름을 찬양합니다. 성도의 기도에 응답하시는 신실하신 성삼위일체 하나님께 존귀와 영광과 찬송을 올려드립니다.

오늘도 우리에게 구원의 기쁨과 감격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새 노래로 우리 하나님께 찬송을 올려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내 죄사함 받고서 예수를 안 뒤 나의 모든 것 다 변했네 지금 나의 가는 길 천국길이요 주의 피로 내 죄를 씻었네” 아멘. 주님께서 주님을 믿고 회개하는 자들의 모든 죄를 용서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영생을 얻고 천국 소망을 품고 살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의 죄악을 용서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주님께 간절히 기도합니다. 주의 백성들이 주님 앞에 두 손 모아 기도합니다. 주의 계명을 온전히 순종하지 못한 죄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혈기를 이기지 못하고 분노의 말을 했습니다. 혈기를 이기지 못하고 흥분하며 저주의 말을 했습니다. 혈기를 이기지 못하여 형제에게 욕했습니다. 주님 우리의 죄를 이 시간 깊이 뉘우치고 회개합니다.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부지불실 간에 범한 모든 죄를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부르짖음을 들으시는 하나님 아버지.
주님 앞에 한나와 같이 간절하게 기도하는 주의 백성들을 기억하옵소서. 너무 힘들고 지쳐서 한나처럼 말할 기운이 없는 성도들의 부르짖음을 들어주시옵소서. 주님 이 시간 지치고 상한 영혼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위로하소서. 우리의 처한 상황과 고난이 다릅니다. 그러나 주님이 아니시면 도와주실 분이 없다는 것을 알고 간절하게 기도하는 주의 성도들에게 긍휼을 베풀어주시옵소서. 이 시간 자신을 위해 기도하는 성도들이 있습니다. 가족을 위해 기도하는 성도들이 있습니다. 교회를 위해 기도하는 성도들이 있습니다. 직장을 위해 기도하는 성도들이 있습니다. 주여 진실한 마음으로 기도하는 성도들이 여기 있습니다. 속히 응답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방송선교를 위해 세우신 극동방송을 위해 기도합니다. 전파 선교에 동역하는 전파 선교사들이 더욱 충만하게 하옵소서. 가는 선교사, 보내는 선교사의 사명을 감당하는 극동방송 전파 선교사들이 세워지게 하옵소서.

오늘도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시는 주님을 의지합니다. 이 모든 것이 주 뜻 안에서 이루어질 줄 믿습니다. 이 모든 것을 감사드리며 거룩하신 우리 구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