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매일 기도

.

홈으로
[매일기도] 6월 6일. 이 나라 이 백성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2023.06.05

당신의 소중한 헌신이 영상선교의 밑거름이 됩니다!
영상선교사로 극동방송의 동역자가 되어 주세요!
🙏극동방송 영상선교 후원👇
https://me2.do/5LAiglnO (링크 클릭)👍

=====================================

할렐루야.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하라”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존귀와 영광과 찬송을 올려드립니다. 거룩하신 성삼위일체 하나님께 경배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우리의 찬양과 경배를 받으시옵소서.

오늘도 우리에게 구원의 은총을 베풀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를 대속하여 십자가에서 죽으신 주님의 은혜가 아니었다면 우리가 어찌 죄 사함을 받고 구원을 얻을 수 있었겠습니까. 우리가 어찌 구원의 감사 찬송을 부를 수 있었겠습니까. “내 죄 사함 받고서 예수를 안 뒤 나의 모든 것 다 변했네”라고 새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은총을 베푸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죄악을 용서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주님께 간절히 기도합니다. 주님. 우리에게 정결한 마음을 주시옵소서. 오 주님 정직한 영을 새롭게 하여 주시옵소서. 부지불식중에 범한 죄악이 있다면 기억나게 하셔서 주님 앞에 고백하고 회개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을 의지한다고 하면서도 주님께 순종하지 않았던 죄악을 모두 회개합니다. 주님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주님께 간구합니다. 주님 앞에 머리 숙여 기도하는 주의 백성들을 보시옵소서. 거룩한 손을 들고 주님께 부르짖는 주의 성도들을 기억하옵소서. 오 주님. 육신의 질병으로, 영혼의 곤고함으로, 관계의 어려움으로, 물질의 필요 때문에 신음하는 주의 백성들의 간구를 들어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특별히 오늘은 6월 6일 현충일입니다. 이 땅을 수호하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피를 흘렸습니다. 조국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초개와 같이 던졌습니다. 이 나라 이 백성을 긍휼히 여겨주시옵소서. 오 주님. 다시는 이 땅에 처참한 전쟁이 없게 하시고 하나님의 은혜와 예수 복음으로 평화를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 북녘 땅의 동포들을 긍휼히 여기시고 그들에게도 예수 생명, 생명의 복음을 믿고 구원을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방송선교를 위해 세우신 극동방송을 위해 기도합니다. 복음의 파수꾼으로 극동방송을 세우시고 여러 지역에 지사를 세우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신 복음 전파의 사명을 잘 감당하는 극동방송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래서 날마다 구원받는 수가 더 해 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방송 사역에 동역하는 교회와 성도들이 충만하게 하옵소서.

오늘도 우리의 간구를 들어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우리의 기도가 금향로에 담겨 주님 앞에 상달될 것을 믿습니다. 이 모든 말씀 거룩하신 우리 구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