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매일 기도

.

홈으로
[매일기도] 6월 2일. 극동방송을 통해 구원받는 수가 날로 더해지게 하옵소서
2023.05.30

당신의 소중한 헌신이 영상선교의 밑거름이 됩니다!
영상선교사로 극동방송의 동역자가 되어 주세요!
🙏극동방송 영상선교 후원👇
https://me2.do/5LAiglnO (링크 클릭)👍

=====================================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새 노래로 여호와 우리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홀로 영광받아 주시옵소서. 주님의 높으신 그 이름이 온 땅에 울려 퍼지길 원합니다. 모든 민족이 위대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이름을 부르며 하나님 나라를 소망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오늘도 우리에게 믿음과 소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원한 범죄로 죽을 수밖에 없는 우리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피로 대속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복을 얻게 하시고 구원과 새 생명을 얻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늘 이 순간 기도의 자리에 앉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주를 섬길 수 있는 은사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믿음의 동역자들을 우리에게 붙여주시니 감사합니다. 한 형제와 자매가 된 성도들과 이 믿음의 여정을 함께 걷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몸 된 교회의 성도들과 함께 세상 사람들에게 복음을 증거 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의 죄악을 용서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부지불식 간에 범한 모든 죄를 회개합니다.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면서 산다고 하지만 우리의 믿음이 연약하여 실수하고 넘어지고 있습니다. 주님 뜻대로 산다고 하면서도 입으로 말로 하지 말아야 할 망령된 말을 했습니다. 주님 부끄럽고 죄송합니다. 우리의 죄와 허물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보혈의 공로를 의지합니다. 우리의 죄를 생각나게 하셔서 온전한 회개를 하게 하옵소서.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주님 앞에 머리 숙인 주의 백성들의 간구를 속히 응답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주님 우리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구하고 찾고 두드리라고 하신 말씀을 기억합니다. 말씀을 붙잡고 기도합니다. 우리 삶의 무게가 무거워서 눈물 흘리며 고통하는 성도가 있습니다. 육신이 피곤하고 아파서 신음하는 주의 자녀가 있습니다. 주님께 온전히 예배하고 싶으나 믿음의 장애물이 있어 도움을 요청하는 주의 백성들이 있습니다. 오 주님. 주의 백성들의 간구를 외면하지 마시고 속히 반드시 응답하여 주시옵소서. 육신의 정욕을 따라 구하는 것이 있다면 성령께서 깨닫게 하셔서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기도를 드리게 하옵소서.

이 시간 방송선교를 위해 세우신 극동방송을 위해 기도합니다. 온 천하 만민에게 복음을 전하는 극동방송이 되게 하시고 이 방송을 통해 구원받는 백성의 수가 날로날로 더해지게 하옵소서. 이 시간 모든 영광을 하나님 아버지께 올려드립니다. 홀로 영광을 받으시옵소서. 우리를 죄악에서 구원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