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매일 기도

.

홈으로
[매일기도] 5월 31일. 자녀들이 교회 공동체를 통해서 배려와 나눔을 배우게 하시옵소서
2023.05.26

당신의 소중한 헌신이 영상선교의 밑거름이 됩니다!
영상선교사로 극동방송의 동역자가 되어 주세요!
🙏극동방송 영상선교 후원👇
https://me2.do/5LAiglnO (링크 클릭)👍

=====================================

이 민족과 교회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지독히 가난했던 대한민국이 경제대국이 되었습니다. .
선진국들과 어깨를 함께 할 수 있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지독하게 가난했고 문맹국이었던 이 나라에 여러나라의 선교사님들을 통해 학교와 병원과 교회들이 세워지게 하셨고 그 결과 반세기만에 선진국가 대열에 세우셨습니다. 이 민족을 긍휼히 여기신 하나님의 기적이기에 먼저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이제는 인재 강국이 되어 다양한 한국 문화들이 세계를 향해 약진했고 많은 나라들의 젊은 인재들이 한국을 배우기 위해 유학을 오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참으로 놀라운 기적이며 모두가 하나님이 하신 기적임을 고백합니다.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그러나 우리의 자녀들이 우수한 인재들이 되어, 다양하고 우수한 문화들을 만들어 내고 있지만 지나치게 이기적이고 배려심이 부족하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핵가족화로 인한 출생률 저하로 인하여 가정마다 자녀를 하나, 둘만 낳아 기르다 보니 가정안에서 인성교육이 약화되고
학교는 입시교육에만 치중하다 보니 인성교육이 소홀해졌습니다.

이 일로 인해 반인륜적인 패륜 범죄들이 사회곳곳에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소한 일로 살인까지 가는 일이 빈번해 지고 있고 학교 따돌림, 학교폭력, 청소년 음주와 흡연, 촉법소년들의 거침없는 범죄, 스마트폰 중독. 게임중독, 노인비하, 마약범죄 등과 같은 인성교육 부재에 의한 사회 범죄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러한 시대에 우리 믿음의 자녀들은 교회 공동체를 통해서 배려와 나눔을 배우게 하시옵소서, 교회를 통해 이웃을 섬기는 사랑의 경험과,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의 가치를 배우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삭막해 가는 이 사회를 사랑과 행복과 질서가 있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내는 주님의 일군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자녀들이 하나님 말씀을 붙잡고 미래에 대해 자신감으로 충만하게 하시고 글로벌 시대에 글로벌 무대에 도전하여 자신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게 하소서.
우리를 사랑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